728x90
300x250
SMALL

일하다보면 점심 메뉴 뭐 먹을까
고민됩니다.

안성에서 얼큰한 국밥 같은거 먹고싶은날
순대국밥 갈비탕 곰탕 이런건 흔하니깐
육계장 말고 닭계장 먹으러
유장춘닭개장 안성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안성 계동 2산업단지 가는 길라인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장은 이미 만차

뒤쪽에 주차공간이 더 있습니다

점심이라 입식테이블자리는 다찼고
방자리는있어서 거기 앉아서 식사를 했어요

메뉴입니다

닭곰탕 닭도리탕 초계국수도 팝니다

저희는 닭개장 2인분을 주문합니다

백김치와 깍두기에요

김치 맛있네요

김치도 판매를 하고 계셨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닭개장이 나왔어요.

색깔부터 얼큰한데요,

전전날 먹은 술이 다 해장되는것 같습니다.

적당한 고사리와 대파 양이구요.

아주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얼큰맛입니다.

밥말아먹으니 매운게 중화되서
먹기 더 괜찮았네요

한그릇 싹 비었습니다

안성에서 점심식사 메뉴 고민되실때 나름 맛집느낌나는
닭개장집 한번 가보셔도 될것 같아요.

나중에 친구한테 얘기하니 평택에서도 맛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프랜차이즈였네요.


728x90
728x9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