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평택 비전동 해물찜 포장 맛집


늦은 퇴근
아직까지 아내가 저녁을 안먹고 있다고해서
그럼
매콤한거 포장해갈까?

아내는 기다렸다는듯이
해물찜 먹을까?
대답을 한다

나의 대답은



이미 검증된 소사벌 해물찜 집은 삼삼해 였지만,
새로운 식당을 탐구하는것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다시금
평택 해물찜 포장 맛집으로 검색을 한다.

배민평점 4.9에 리뷰 평점이 괜찮았던

독도해물알찜 소사벌점

오늘 우리는 여기서 시키기로 했다.


30분정도 후
가게를 찾았다

홀에는 두 테이블에 손님이 식사를 하고 계셨고

인상좋으신 여사장님께서
키친타월은 서비스라고
선물로 주셨다

이런 음식이외 선물은
오랜만에 받는다

기분이 좋았다

집에 와서
음식 사진을 찍어보았다.

맛있는 매콤한 맛

해산물 모두
신선한것 같았고,

콩나물도 적당하고

국물에 밥 비벼먹으며
잘 먹었다.

소자리를 시켰는데
우리 부부가 배부르게
먹었다

나 또한 새로소주 1병 혼술에
부족해서
가쿠빈 하이볼 한잔까지
제조해서 먹었는데

금요일 불금야식겸
저녁식사로 맛있었다.


728x90
728x9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